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9월 3일 예정이었던 '뉴 뮤턴트'의 개봉이 9월 10일로 변경됐음을 안내 드린다"며 "코로나19의 현 상황을 고려해 개봉일을 변경하게 됐다"고 알렸다.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9월 10일 예정이었던 '뮬란'의 개봉 역시 9월 17일로 변경됐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또한 '기기괴괴 성형수'의 배급사 트리플픽쳐스 측은 "9월 2일 개봉 예정이었던 '기기괴괴 성형수'가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피해 및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개봉을 연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관객들과 약속한 개봉일에 영화를 선보이지 못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집단 감염에 대한 사회 전반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추가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거듭된 논의 끝에 내린 결정인 만큼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정확한 개봉 일정은 추후 확정이 되는대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이다.

이처럼 '뉴 뮤턴트', '뮬란', '기기괴괴 성형수'가 개봉을 앞두고 있었지만, 코로나19 확산세에 개봉을 미루기로 결정함에 따라 기다렸던 팬들의 아쉬움은 커지고 있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12&aid=0003336153


어차피 세편 모두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