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jpg

 

하코다테시 토요카와쵸에 있는 온천  리조트 호텔 「라비 스튜디오 하코다테 베이」가, 여행 어드바이스의 “아침 식사가 맛있는 호텔 2011”조사에서 일본 제일로 선택되었습니다.

여행 어드바이스는, 추천하는 호텔이나 여관, 리조트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여행 각종 정보와 순위 정보 사이트. 매년 그해 최고의 호텔을 발표하고 있으며,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년 여행 정보 중, 호텔의 아침 식사에 대해서 쓰여진 1만건을 추출해, 조사한 결과, 금년의“아침 식사가 맛있는 호텔”국내 제 1위로 선택되었습니다.

동호텔에서는, 2층에 있는 일본식 테이스트의 아침 식사 레스토랑 「북쪽의 반야」에서, 하코다테만이 가능한 신선한 근해의 어패류를 중심으로, 약 60 종류의 요리가 뷔페 스타일로 되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월등의 인기가, 이크라나 오징어, 가리비등이 좋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또, 동사이트의 금년의“일본의 호텔 TOP25”에서는, 「라비 스튜디오 하코다테 베이」가 제16위로 토호쿠 이북에서는 최고위를 차지했습니다.


 봄방학은, 「라비 스튜디오 하코다테 베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 2식 첨부나 아침 식사  플랜을 예약해, 일본 제일의 영관에 빛난 해 선 사발로 음식인 아침을 만끽해 보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