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구조를 만들어 관심 있는 베터들은 허리 아래쪽에서 체크아웃을 할 때 강력한 선수가 되고 싶어한다. 간단히 말해서, 허리 굽혀 시도하는 것은 당신의 기계나 태도가 과거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어떻게 끝났는지 다시 한번 물어보는 것이다. 그것이 어떻게 실행되었는지를 다시 살펴봄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돈을 전혀 위험하게 하지 않으면서 그것을 적용하는 것이 가치가 있는지 느낄 수 있다. 만약 제대로 성취된다면, 확실히 이익을 내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당신은 일단 베팅의 흔적에 뛰어들면 성공에 더 큰 위험을 안겨주고 있다  토토사이트.

제대로 된 백 체크아웃은 기록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요구하지만, 우리는 더 이상 여기서 그것을 공부하지 않을 것이다 – 그것은 당신과 대학소개 교재를 위한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에는 인간이 정확히 견제하고자 하는 경우에 유념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다. 네 가지:

깊이 이동 – 일반적으로 샘플 길이를 크게 할수록 더 높게 작업한다. 동전을 10번 뒤집으면 8개를 얻는 것이 매우 실행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만 번 돌린다면, 정말로 위협적인 것은 없다. 당신은 8,000개의 머리를 얻을 수 있다. 같은 방법으로, 소수의 비디오 게임들만이 작은 샘플 길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어떤 태도가 강력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할 수 있지만, 훨씬 큰 패턴의 크기는 그것이 확실히 가치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패턴 크기가 클수록 효과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더 큰 자기 믿음을 가질 수 있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각도를 수익성 있게 베팅할 수 있는 확률도 더 높다. 게임이 확인 가능한 만큼 길고 게임 수행 방법이 크게 변경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경우 더 잘 확인할 수 있다.

잔인하게 성실하게 행동하라 – 사람들은 항상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다 –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생활방식을 더 견딜 수 있게 한다. 하지만 다시 도전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은 확실히 완전히 정직하지 않은 어떤 것이 될 수 없다. 사람들이 시험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잘못 알리고 싶어하는 것은 매우 쉽고 자연스러운 일일 수 있다. 그들은 결과를 정리하거나, 장기간의 하락세를 무시하거나, 형편없이 성장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내기를 피할 수 있었던 가짜를 무시할 것이다. 여러분이 부정직함을 이용하여 하는 모든 것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그 장치가 확실히 하는 것보다 더 유망하다고 스스로 설득할 때 잃는 것이 여러분의 돈일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실패한 수표는 끔찍한 요소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무언가가 그림이 그려지지 않았다고 접근했을 뿐이고 당신은 더 나은 시도를 하기 위해 제도판으로 다시 이동할 수도 있다. 그들이 사용하는 우승 기계를 가지고 있는 모든 남자나 여자는 그들이 있을 수 있는 곳에 도달하기 위해 수십 명의 패배자들을 먼저 시험해 보았다.